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뉴스

세라믹 나사와 금속 나사와 플라스틱 나사의 차이
출시 시간: 2022-03-17 11:35:58  조회수: 39

a 나사는 객체의 메커니즘을 단계별로 고정하기 위해 객체의 원형 회전 및 마찰의 물리적 및 수학적 원리를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나사는 일상적인 구어체 언어 인 패스너의 일반적인 용어입니다. 나사는 카메라, 안경, 시계, 전자 제품 등에 사용되는 작은 나사와 같은 일상적인 생활 필수품입니다. 보통 나사는 텔레비전, 전기 제품, 악기 및 가구에 사용됩니다.

氧化铝陶瓷螺丝800-3.jpg

screws 재질에 따라 세 가지 유형으로 분류됩니다 : 세라믹 나사, 금속 나사, 플라스틱 나사 등

ceramic 나사 : 세라믹 나사는 고온 저항, 절연, 비-MAGNeth, 부식 저항, 환경과 같은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보호와 아름다움, 그리고 녹슬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존의 플라스틱 나사와 금속 나사와 비슷하지만 일부 분야에서 끊임없이 교체되고 교체됩니다. 전통적인 감각의 나사.

metal 나사 : 금속 나사의 장점은 강한 인장 강도와 골절 인성, 고온, 절연성 없음, 일부 금속 나사가 일정한 내식성을 갖는 능력이 좋지 않다는 것입니다.

PLACICAL STIRES : 플라스틱 나사의 장점은 단열재, 안티-MAGNETIC, 특수 플라스틱 나사는 부식-RESISTANT입니다. 착용하기 쉽고 강력한 연결이 필요한 환경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너무 이른: 의료 분야에서 알루미나 도자기의 ...

다음 것: 알루미나 세라믹 플런저의 용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