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뉴스

알루미나 세라믹 플런저의 용도
출시 시간: 2022-03-17 11:54:02  조회수: 9

플런저는 펌프의 일부이며 사용 중에는 씰/Packing 및 펌핑 매체와 접촉합니다. 그러나 높은 압력, 연마제 또는 부식성 매체 또는 매우 높은 라인 속도가 발생하면 플런저는 세라믹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세라믹 재료로 만들어진 세라믹 플런저는 동일하지 않습니다.

氧化铝陶瓷注液泵4.jpg

ceramic 플런저는 대부분의 염수, 화학 및 계량 응용 프로그램에 적합합니다. IEQ (실내 환경 품질) 특별히 공식화 된 세라믹 등급은 표준 8 rms 표면 마무리를 달성하며 필러 수명을 크게 연장합니다.

ieq (실내 환경 품질) 세라믹 플런저는 중공 세라믹 디자인 및 솔리드 세라믹 디자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EQ (실내 환경 품질) 어댑터는 내구성 스테인레스 스틸로 만들어졌으며 부식에 성공적으로 저항합니다. 세라믹 몸체는 분야에서 매우 신뢰할 수있는 성능을 위해 독점적 인 공정을 사용하여 스테인레스 스틸 어댑터에 결합됩니다.

바람이 부식 및 내마모성 및 확장 된 포장 수명이 필요하며, 우리는 세라믹 기둥의 우수한 특성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세라믹 플런저는 모든 응용 프로그램에 최적이 아닙니다. 예를 들어, 유해 물질을 펌핑하는 것은 권장되지 않습니다.

ceramic 플런저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유압 세척 장비; 광업의 전력 유닛; 계량 펌프 (배포 펌프); 워터 제트 절단을위한 고압 펌프.


너무 이른: 세라믹 나사와 금속 나사와 플라스...

다음 것: 지르코니아 세라믹 플런저?의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