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뉴스

의료 분야에서 알루미나 도자기의 개발 전망
출시 시간: 2022-03-17 14:46:31  조회수: 23

innovation 및 의료 분야에서 개발은 항상 사람들'의 필수적인 관심사와 밀접한 연결된 많은 관심을 끌였습니다. 최근에는 약제의 고온 저항과 내식성이있는 알루미나 세라믹의 적용이 다시 파도를 벗어났습니다. 관련 현상은 의료 분야의 알루미나 도자기의 적용이 매우 넓은 개발 전망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의료 분야에서 의료 알루미나 도자기의 특정 응용 프로그램은 무엇입니까?' s를 봐!

氧化铝陶瓷800-32.jpg

정형 외과 수술, 의료 알루미나 도자기는 뼈 조직 대신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옳은. 그것은 또한 인공 조인트 또는 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치과 의치와 도자기 의치 등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이는 대체물의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으며, 알루미나 도자기는 사용 과정에서 많은 우수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은 또한 매우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합니다.

alumina 도자기 가벼운 무게와 높은 경도의 특성을 가지고, 그래서 그들은 의료 목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 의료 알루미나 도자기는 세라믹 메스로 사용할 수 있으며이 메스는 한 번 또는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세라믹이 메스로 사용되는 이유는이 재료로 만들어진 메스가 수술 중에 상처의 박테리아 감염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동시에,이 종류의 칼은 또한 상처를 치유하는 특정 보증을 가지고 있습니다. 물론 사용할 수 있습니다.

-3.make 분리 필터 및 멤브레인

as 우리 모두 알고, 의학은 많은 의료 용품을 포함합니다. 때로는 생물학적 액체를 분리하고 필터링 할 필요가 있으며 다른 물질은 좋은 분리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의료 알루미나 세라믹은 분리 필터와 멤브레인으로서 생물학적 유체의 분리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세라믹 자체는 부식resistant이므로 생물학적 액체가 사용하는 동안 필터를 부식게 할 걱정이 없습니다. 의료 알루미나 도자기

although 알루미나에 대한-

4.precasion 도자기는 많은 제어 가능하고 높은

Quality 속성을 가지고, 의료 사용시주의해야합니다. 의료 알루미나 도자기가 사용되면 통제 할 수 없거나 제어 가능한 인자의 이중 영향으로 서비스 수명이 얼마나 오래 걸리는지, 이것은 그 중 하나입니다. 두 번째는 뼈 조직 대체물을 만들 때 인간 조직과의 호환성을 고려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일부 인공 조인트 또는 인공 뼈가 사용 된 후 거대한 거부 현상을 가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알루미나 도자기로 만들어진 완제품의 어려운 조건이 고려되어야한다는 것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the는 의학에서 알루미나 도자기의 적용입니다. Alumina Ceramics는 다양한 응용 분야를 가지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의료 분야에서 진행 상황입니다. 의사, 환자 및 알루미나 세라믹 제조업체에게는 매우 유익한 것입니다. 칭찬의 가치가 있습니다.

\\n \\n \\n

너무 이른: 알루미나 세라믹 처리 제조업체를 ...

다음 것: 세라믹 나사와 금속 나사와 플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