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gguan Huamin Ceramic Technology Co., Ltd

뉴스

알루미나 도자기가 어떻게 세련되어 있는지
출시 시간: 2022-03-17 14:19:39  조회수: 17

even 알루미나 세라믹의 소결 정수압을 완성하고 알루미나 세라믹이 충분한 냉각 시간을 받으면 일부 제품의 성능이 아직 사용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에 제품 가공이 끝나는 것은 아닙니다. 냉각 후 제품을 기다릴 필요가 있으며, 알루미나 세라믹의 추가 가공은 여전히 ​​필요하며, 이는 크기와 연마를 보정하여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알루미나 도자기를 연마하는 방법은 아래에서 자세히 도입됩니다. Alumina Ceramics를 폴란드로 만들기 위해, 우리는 올루미나 도자기가 양질을 얻을 수 있도록 일치하는 연마 도구와 일치하는 올바른 연마 공정을 사용해야합니다. 폴리싱 효과 때문에 제품의 성능이 실제 응용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0.94mm陶瓷锥.jpg

알루미나 도자기의 특성에 대한 알루미나 도자기의 연마 처리는 일반적으로 레이저 가공 및 연삭을위한 초음파 처리를 사용합니다. 연마 공정에서, 우리는 Al2O3 분말 또는 다이아몬드 페이스트를 사용해야하므로 우리는 연마 처리를 마쳤습니다.

세라믹 표면의 부드러움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으면, 우리는 유약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연마 처리 후.

우리는 또한 세라믹 물질의 표면을 처리하기 위해 이온 주입 방법을 사용하여 세라믹 표면에 이온 주입이 기존의 강화 메커니즘을 보충하는 것입니다. 그것은보다 우수한 제품을 생산할 수있는 준비된 세라믹 제품의 또 다른 처리입니다. 알루미나 세라믹 물질의 밀도가 낮기 때문에 상기 방법은 상기 방법에 따라 엄격하게 따라야하며, 이는 물질을 손상시키지 않도록해야한다.

위의 화가 알루미나 도자기를 폴란드하는 방법에 대해 어떻게 도입하는 방법입니다. 더 많이 알고 싶습니다. 우리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너무 이른: 지르코니아 세라믹 플런저?의 장점...

다음 것: 지르코니아 세라믹 플런저 펌프의 ...